CUSTOMER

공지사항

공지사항
[공지사항] 포켓몬고 열풍 속초 울산에 무인 급속충전기 서비스

포켓몬고 열풍 속초 울산에 무인 급속충전기 서비스


앱코,  속초 울산 등 휴가지 긴급 서비스  

앱코(대표 이태화)는 '포켓몬고' 열풍과 강원도로 바캉스를 떠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 속초 해수욕장과 속초 엑스포기념관, 울산 간절곶 등 3개 지역에 휴대폰 무인 급속충전기 '모바일타워'를 긴급 설치하고 충전서비스에 들어갔다고 28일 밝혔다.

앱코는 속초해수욕장에 위치한 무한마트 1호점, 2호점, 3호점에 모바일타워를 각각 1세트씩 설치하였고, 속초 엑스포기념관에도 모바일타워 1세트를 설치했다. 또 최근 울산에서도 포켓몬고 게임이 가능해짐에 따라 울산 간절곶 내 카페베네와 파스쿠치에 모바일 타워를 각각 1세트씩 배치했다.

속초 해수욕장에서 마트를 운영하는 상인은 "속초해수욕장 일대 상점에서도 충전서비스를 실시했지만 서비스 중 스마트폰을 분실하거나 배터리 주인이 바뀌는 사건까지 있었다"며 "앱코의 무인 휴충전자판기 형태의 '모바일타워'는 급속충전기능을 갖춰 인기"라고 설명했다.

앱코는 올 해 7월부터 보령머드축제 행사기간 중 현장에 스마트폰을 동시에 200대 급속충전 할 수 있는 모바일타워를 배치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. 최근에는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서해안고속도로 하행선 목포방향 화성휴게소 식당가 입구에 모바일타워를 설치해 이용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음에 따라,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 모바일타워를 설치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. 


<출처 : 조세일보 > 백성원 전문위원







이전글
목록